디지털훈민정음 단체 사용에 대한 안내 > 공지사항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디지털훈민정음 단체 사용에 대한 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 디지털훈민정음
댓글 1건 조회 20,477회 작성일 22-01-27 09:17

본문

본사에서 개발한 디지털훈민정음 시리즈는 디지털문해 및 디지털을 이용한 문해 학습을 위해 오랜 시간과 비용을 들여 개발한 제품입니다.

본 프로그램은 윈도우, 안드로이드 등 다양한 OS 및  PC, 태블릿, 키오스크 등 다양한 기기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연구 개발을 하고 있습니다.

또한 본 제품은 개인에 한하여 무료 배포하고 있습니다. 

즉, 개인 소유의 기기에는 플레이스토어나 어떠한 경로를 통하여 설치를 하셔도 모든 제품을 광고없이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.

 

하지만 집합교육에서의 공동 사용이나 기관, 협회 소유의 기기에 설치하는 것은 유료입니다.

 

이는 개인용 비디오를 공공장소에서 틀수 없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. 

이는 더 나은 제품 개발과 지속적인 프로그램 업그레이드를 위한 최소한의 조치임을 양해해 주시고, 협조 부탁드립니다.

 

그러므로 본 제품을 이용하여 교육을 실시하거나 실시를 준비하시는 기관 및 협회께서는 명기된  메일로 연락 주시기 바라며,

비용 관련한 협의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  

 

프로그램 기본 사용료는 기관 소유의  기기 당 11만원/년 이며, 

저희가 플레이스토어에 올리는 모든 프로그램을 함께 다운 받아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.

 

기타 자세한 안내가 필요하신분은 postman@mail.co.kr 로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(주)언택트솔루션이 디지털 문해와 디지털을 이용한 문해 활동에  역할을 할 수 있도록 기관 관계자 여러분의 많은 도움 부탁합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댓글목록

profile_image

문해샘님의 댓글

문해샘 작성일

아...그렇군요.
참고하겠습니다.


회사소개 개인정보취급방침 서비스이용약관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상단으로

디지털훈민정음 평생교육원 강원도 정선군 정선로 1324, 2층 대표:박현준 사업자등록번호:625-81-01976
Copyright © www.mail.co.kr All rights reserved.